CASE STUDY
CASE STUDY
제목 SW Maestro 과정 / 한국정보산업연합회

 

7SW Maestro 과정 연수생 유치를 위하여 온·오프라인 홍보물을 제작해 전국 100개 대학 게시판에 게재 및 IT학과에 배포하였으며 예비 지원생 대상 TM을 함께 진행하여 성공적인 연수생 유치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언론보도로 지난해 대비 보도결과가 250% 증가하였으며  지상파 교양예능프로그램, 뉴스보도 등을 진행하여  SW Maestro 과정 사업 연수생들과 사업 전반의 긍정적인 측면이 언론을 통해 효과적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외에도 블로그, 페이스북 등 온라인 채널을 운영해 사업에 주로 지원하는 주요 타깃층 대상의 관심도를 높이고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공감과 참여를 유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