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서울 브랜드

 

20151028일 시민 사전 투표 13만 여명의 관심으로 태어난 서울 브랜드 <I · SEOUL · U> 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걷어내고시민들의 친근함과 호감도를 높여가기 위해 브랜드 광고 제작 및 송출부터 다양한 현장에서 시민과 함께 하는 온 · 오프라인 캠페인온라인 플랫폼 구축, 브랜드 활용을 위한 공모전 , 서포터즈 운영 등을 진행 하였습니다.

 

특히 2016년 하반기 제작된 브랜드 광고에는  사람과 도시의 이음을 주제한 3가지 이야기를  담아  송출함으로써 시민들의 공감대를 이끌어 냈으며 한강몽땅축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오프라인 현장에서는 시민들이 직접 브랜드를 알고 즐길 수 있는 기회들을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