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음식문화개선 광고홍보 / 환경부

 

해마다 버려지는 14천여 톤의 쓰레기, 그로 인한 20조원의 경제적 손실, 환경 오염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대국민 인식 개선의 일환으로 국민이 이해하기 쉬운 인포그래픽 형 캠페인 영상을 제작하여  전략적인 미디어 송출 전략 아래, 국민을 음식물을 버림으로 얻는 손실을 수치적으로 노출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가 좋아하는 인기 애니메이션  코코몽과 함께 라디오 CM송을 제작하여 타깃의 캠페인 주목도 및 관심도를 향상시켰고 유명 셰프들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PPL 및 환경부 장관님과 김장의 품격쿠킹클래스를 진행하여,  통해 음식물 쓰레기 줄이는 방법을 보다  흥미롭고 재밌게 전달함으로써 캠페인 메시지 도달률 향상 및 대국민 정책 실천력을 대폭 증대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