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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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K-Move / 한국산업인력공단

 

2015년 청년해외진출  정부 프로그램인 K-Move 종합 홍보를 통해 정책 인지도 증대 뿐 아니라  세부적인 콘텐츠 홍보로 정책 공감과 참여 강화를 이끌어냈습니다

 

청춘은 Move, 세계로 Move 슬로건을 개발하고, 해외진출의욕을 고취시킬 수 있도록 핵심 타깃층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대학 내 TV영상 송출, 대학생 접점 매체를 활용해 다양한 홍보프로그램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K-Move 신규 사업이슈와 연계해 시의성 있는 홍보로  안정적 홍보기반 구축했습니다. 이를 통해 K-Move 주요 사이트인 월드잡플러스 방문자수 향상과 모바일 4만여명의 사용자 확보하는 가시적 성과를 내었으며, 적극적인 언론활동으로 126% 증가한 언론보도 성과를 비롯해 공모전의 경우 타깃 맞춤형 홍보를 통해 전년 대비 응모자수 37% 높은 참여 성과를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