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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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정부 취업 포털 워크넷 / 고용노동부

 

2014년 한해 동안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온라인 공식 허브 사이트인 고용노동부 워크넷(worknet)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종합 정책홍보를 담당하였습니다.

 

특히 취업 정보에 목마른 청년들을 중심으로 한 대학 주요 거점 광고와 , 젊은 소통 채널인 SNS를 통한 웹툰, 인포그래픽, 강소기업 취재 등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로  청년들에게 워크넷의 존재와 활용성을 널리 알렸습니다

 

그 결과, 워드프레스 페이스북 등 그간 유명무실했던 워크넷 SNS의 방문자 수를 20만명 이상으로 끌어올리는 한편핵심 과업인 워크넷 회원 수 1천만 명 돌파를 이끌었고, 구직자들에게 생소했던 워크넷을 대한민국 대표 취업 포털로 인식시키는 데 기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