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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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도시관리분야 정책홍보 컨설팅 / 서울특별시

 

물리적 개발에서 사람 중심의 재생으로,’ 서울시 주거재생 홍보의 핵심은 시민들의  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우호적 여론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특히, 주거재생의 개념 및 혜택에 대해 시민들의 인지가 부족한 상황이었기 때문에 부정적인 인식을 해소하는 것이 급선무였습니다.

 

이에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시민과의 대화 등을 통한 지역거점 밀착사업 홍보와 주거재생의 의미와 가치 홍보 투트랙으로 단계별 홍보를 제안하였고 그 밖에도 동남권 국제교류 복합지구 조성, 보행친화도시 정책 네이밍 등 다양한 정책의 홍보전략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  

 

시민 참여도시 서울이라는 비전아래 서울의 내일을 그리는  과정을 메타커뮤니케이션즈가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