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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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공주택 통합 브랜드 구축 연구 / LH공사

 

사람이 사는데 반드시 필요한 세가지, 의식주. 그 중에서 집과 주거불안정에 관한 문제는 우리 사회에서 나날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정부는 공공주택, 즉 공공임대, 국민임대, 행복주택, 뉴스테이 다양한 형태의 주거 정책을 해결책으로써 꾸준히 제공해왔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정책과 명칭으로 인해 제공되는 공공주택 정책을  한 번에 이해하고 활용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국민들의 생활 속에서 공공주택 정책이 쉽게 받아들여지고 이용될 수 있도록 통합된 공공주택 브랜드의 필요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저희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공공주택 정책 추진 환경 및 상황 분석, 타 정책 브랜드 활용 사례 연구 등을 통해 공공주택 통합 브랜드 구축과 사용 타당성을 검토하는 컨설팅을 진행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