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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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서울패션위크 / 서울디자인재단

 

서울시가 주최하고 서울디자인재단이 주관하는 서울패션위크는2, 3월과 10월 정기적으로 개최되는 대한민국 최대 패션 행사입니다.

 

특히, 2017년 올 한해는  국내 디자이너들의 해외진출 기회마련과 역량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보다 적극적인 국내외 홍보 및 브랜딩을 진행했습니다.  

 

세계적인 바이어와 프레스 초청을 강화하고, 서울패션위크만의 차별화 강화를 위해 폐쇄적인 패션행사가 아닌 누구나 찾아와 즐길수 있는 패션을 모티브로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공감하는 패션문화 페스티벌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 해 적극 홍보하였습니다.

 

그 결과, 직접 관람하지 않아도 쇼장 밖에서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고 트렌드를 공유하며 자체적으로 행사참여의 기회를 높이는 패션피플과 외국인 관광객, 아이와 함께 찾은 가족, 젊은층 등 참여 관광객의 연령층과 직업군도 매우 넓어졌으며무엇보다  패션위크 초청 해외 유수 프레스를 통해 국내 디자이너들이 해외 어워드에서  다수 수상하는  등 그 성과가 가시적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