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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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학교폭력 예방 인식 제고 / 교육부

 

사회 각계의 노력에 힘입어 대한민국 학교폭력의 피해자는 점차 줄어들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정신적 괴롭힘 등 눈에 보이지 않는 형태로 음성화되는 현실이 있습니다.

 

이에 2017년 교육부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대국민 인식 제고에 나섰고, 저희 메타커뮤니케이션즈가  인식 개선 PR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습니다.

 

특히, 보이지 않는 학교 폭력 이슈를 수면 위로 이끌어내기 위해,  사회 구성원들이 더욱 신경써야 한다는 의미를 가진  다시 봄을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로 삼고 2017년 한 해  TV 및 온/오프라인 광고에서부터 스포츠 구단 콜라보레이션,까지 이르는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동안 캠페인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며이를 통해  학생들에게 보다 세심한 배려와 관심을 전하는 사회 조성이라는 의미있는 역할에 기여할 것을 다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