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 서울특별시

 

찾아가는 동주민센터는 어떻게 하면 더 많은 주민들이 일상 속에서 복지서비스를 누릴 수 있을까 라는 고민에서 출발한 정책입니다.

 

찾아가는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한 서울시의 노력을 알리기 위해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방송, 라디오 캠페인은 물론 민간기업과의 협업 , 입소문을 내기 위한 스토리텔링 등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기획하여  전방위적으로 확산했습니다.

 

서울시의 다양한 노력으로 인해 찾아가는 동주민센터는 1회 대한민국 행정홍보대전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