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BC 스트리트 박스(Street Box)

 

BC스트리트 박스는 성공적이었던 2015년 캠페인을 이어감과 동시에, 청년  예술가를 넘어 우리 사회 청춘의 다양한 꿈을  보다 효과적으로 도울 방법을 고민하게 됐습니다.

 

그 결과, 2016<BC 스트리트 박스 시즌 2>청춘의 다양한 꿈’을 지원함과 동시에 ‘거리를 활성화 시킨다’는 의미를 담고, 청년들이 만든 신흥 상권 열정도 후원에 나섰습니다.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협약식을 시작으로 다양한 지면 기획보도, <JTBC  말하는대로> 협업 등  캠페인 본연의 가치가 더욱 부각될 수 있는 효과적인 매체 홍보를 진행하여 캠페인의  의미를 더욱 널리 알리는 동시에, 클라이언트인 BC카드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 향상에도 큰 기여를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