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

 

선진에서 전개하는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돼지고기지만, 인지도면에서는 경쟁 브랜드에 비해 뒤쳐진다는 점에서 큰 고민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저희는 “돼지고기도 시스템이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전방위적인 PR 활동을 전개해 5년 연속 홍보 성과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언론 위기 상황 시 효과적인 대응과 인터뷰, CSR, 해외 사업 등 꾸준한 이슈 발굴을 통해 지속적인 홍보 성과를 도출해내며 선진의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위상을 한 단계 더 끌어 올릴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