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엠케이트렌드

 

1995년 설립된 엠케이트렌드는  국내 캐주얼을 이끌어온 브랜드 TBJ를 기반으로, 도시적 느낌의 모던 & 시크 캐주얼 ANDEW, 진 브랜드 BUCKAROO,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    골프 웨어 브랜드 LPGA Golf Wear에 이르는 5개 브랜드를 보유한 패션 전문 기업입니다.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엠케이트렌드의 언론홍보를 대행하며 주요매체와 적극적인 기자 미팅과 각 브랜드 별 특성을 잘 살려낸 기획보도를 진행이로 인해 엠케이트렌드는K-패션 대표 브랜드’ 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했으며 주요 일간지 지면 기사 및 트렌드 기사에 지속적으로 언급되며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는 효과를 거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