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소셜커머스 No.1 쿠팡

 

SNS의 활성화와 함께 비즈니스 모델의 대표 주자로 떠오른 소셜커머스.국내에서는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등이 선두주자로 부상하고해외에서는 그루폰이 성공을 기반으로 국내 진출을 모색하고 있었을 때입니다.

 

다소 출발이 늦었던 ‘쿠팡’의 홍보를 맡은 메타컴은 기존 업체들이 가진 단점이었던 고객 서비스 취약성을 적극 공략하고 이를 보완하는 홍보를 진행함으로써 PR 개시 후, 6개월 만에 쿠팡을 소셜커머스 No1. 회사로 우뚝 설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