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글로벌 IT기업 한국IBM

 

글로벌 IT기업인 한국IBM의 홍보를 맡은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매월 진행된 기자간담회를 위해 매번 철저한 관련 자료 준비와 리허설을 실시해 성공적인 기자간담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와 더불어 한 해 가장 큰 행사인 IBM Insight 포럼에 조선, 중앙, 매일경제 등 주요 일간지, 경제지 기자를 초청해 지면 기사 포함 총 66건의 미디어 커버리지를 달성하는 등 성공적인 국내 언론 보도를 진행했습니다. 이를 통해 IBM의 특장점 및 전략과 최근 IT 주요 이슈, 트렌드가 주요 매체에 함께 게재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