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E STUDY
CASE STUDY
제목 프리미엄 생활가전의 혁신 삼성전자

 

글로벌 No.1 기업 삼성전자 가전 사업부는 2016년 패밀리 허브 등 첨단 혁신제품을 통해 세계 1위의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더욱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업 확장의 기반 마련을 위해, 언론 홍보 부문에 있어서도 강화의 필요성을 느끼고 메타커뮤니케이션즈를 국내 언론 홍보 전담 파트너로 선택하였습니다.   

 

이에 메타커뮤니케이션즈는 2017년 삼성의 전반적인 홍보 Master Plan에  대한 구상을 시작으로 기획, 보도자료, 자문, 언론 행사 등 국내향 생활가전 제품 전반을 아우르는 언론 홍보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진행해가고 있습니다.